본문 바로가기
유지보수/폰과 태블릿

초보자도 쉽게 이해 하는 LG전자 퀵헬프 사용설명서

반응형

 

LG 퀵헬프란?

LG전자에서 기술 지원이나 버그 리포트, 사용자 간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기 위해 개발 된 공간이다. 여기서 업데이트 일정 또한 공유 되고 있다. 디벨로이드 혹은 클리앙 등 커뮤니티 활동을 안한다면 퀵헬프 활동을 누려보세요.

 

LG 퀵헬프 접속 방법

1. 앱서랍에서 퀵헬프를 통해 접속

2. 설정 최하단에 있는 고객 지원을 통해 접속

 

퀵 헬프 메뉴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홈 / 2. 진단하기 / 3. 문의하기 / 4. 폰 가이드 / 5. 커뮤니티

 

홈 메뉴

홈 메뉴 화면은 2번~4번 메뉴의 간단 요약 되어서 화면에 표시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단 부터 폰 가이드, 공지사항, 진단하기 순으로 표시가 되게 됩니다.

스크롤 해서 위로 올리게 되면 자주 하는 질문 목록과 커뮤니티에서 추천수가 많은 게시물이 표시가 됩니다.

출결 관리

제목표시줄에 있는 출석 버튼을 누르면 소소하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인 포인트를 가지고 LG 스마트월드 쿠폰으로 교환 가능합니다.(단, 레드 등급 이상 가능)

 

출석 포인트는 햄버거 메뉴에서 포인트, 리워드를 살포시 터치를 하게 되면 획득 내역이 뜨게 됩니다.

포인트, 리워드를 LG 스마트월드 쿠폰을 신청하는 방법은 퀵헬프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진단하기

스마트폰에 문제점을 자동 분석 하는 기능이 내장 되어있습니다.

휴대폰 자가 진단을 통해서 쓰고 계시는 휴대폰에 문제점을 찾아 보시고

 불량이나 고장난 부분이 있으면 서비스센터 내방하셔서 해당 Log를 서비스센터 기사에게 보여주세요.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문의하기, 폰 가이드, 커뮤니티에 대해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