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중 가상세계라는 설정을 담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드아트온라인(이하 소아온)이 SONY(이하 소니)와 합작으로 한정판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4만 원에 예매권을 판매한 것에 비춰볼 때 이거랑 연관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 네티즌은 '소아온을 영화관에서 봤는데 소니 광고 엄청 나온다.'라고 말했습니다.



위 티켓 사진은 소니와 합작했다는 증거가 될 듯합니다. 왼쪽 위에 SONY라고 적혀있고, 오른쪽에 소아온 캐릭터가 있습니다. 관련 제품이 아마도 Xperia Ear라는 제품이 아닐까 추측을 해봅니다.



전에도 합작모델인 한정판으로 PS4 Aincrad 제트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엑스페리아의 액세서리인 Xperia Ear입니다.

Xperia Ear 제품은 전화나 메시지를 확인을 할 수 있고, "도와주세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긴급 상황을 대비한 기능일 것으로 보이며, Xperia Ear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보조 오디오를 아스나 목소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오디오(사운드)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직 Xperia Ear를 소유한 사용자만이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http://www.sonymobile.co.jp/campaign/xea10_sao/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