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IT 뉴스

모토로라, Moto G5 괴장히 새로운 디자인 예산 책정 보고서 작성

반응형


모토로라는 팬들을 위해 곧 출시 될 Moto G5와 함께 계획한 것을 볼 수 있는 곳곳에 예산을 측정했습니다. -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모습인가?


브라질의 기술 블로그 Dudu Rocha에 게시된 유출 된 이미지 몇 개가 모토로라 Moto G5 스마트폰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모토로라는 2월 말 또는 3월 초에 Moto G5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달 말 바르셀로나 MWC 2017 전시회에서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유출이 이미 눈에 띄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쁜 소식은 다음 이미지를 확인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이 보고서를 주의해서 읽어보세요.







동반 한 기사에 따르면 Moto G5는 메탈 백과 함께 탈착식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에서 구동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전면카메라, 플래시가 있는 후면카메라 및 지문 인식 센서가 전면에 있음이 분명합니다. 불행하게도 이 중 어떤 것이 실제 사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전 루머에 따르면 Moto G5는 퀄컴 중급형 스냅드레곤 430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2GB RAM과 32GB의 저장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냅드레곤 625 프로세서와 64GB의 저장공간을 갖춘 'Plus' 모델도 있습니다.


두 스마트폰은 현재 2월 26일에 출시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으므로 MWC 2017의 최신 Trusted Reviews에 계속 주목해주세요.


원문 기사: http://www.trustedreviews.com/news/motorola-s-budget-moto-g5-getting-swanky-new-design-rep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