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덕역 소담길 맛집 마포나룻가 김치찌개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SOHANBOX 성단입니다.


공덕역 소담길에 위치한 김치찌개를 맛보고 왔습니다.



김치찌개 생고기로 먹을 것인가? 튀긴고기를 먹을 것인가?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라면사리는 기본 제공이라서 좋네요. 저는 백종원 대표가 짤라를 보고 튀긴고기로 하면 좋겠다하고 급 제안을 해서 탄생하게 된 메뉴입니다.


저는 백종원 대표 말씀을 믿고 튀긴고기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니 10 분도 안되서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사장님 말씀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바로 먹으면 된다하여 불 조절하고 바로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움짤로 만들어야 되었는데 아쉽네요. 라면은 바로 넣어야 맛이 우러나옵니다. 저는 조금 늦게 넣어서 육수를 추가해주셨네요 ^^;



제공되는 반찬은 미역줄기, 어묵, 구운김, 깍두기입니다.

반찬도 하나 하나 맛있습니다. 저는 미역줄기를 좋아해서 두 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촬영 끝나고 마포나룻가 사장님과 백종원 대표님과 나란히 찍은 사진이 걸려있더라고요.



솔직 후기


튀긴 고기로 김치찌개 먹어 보았는데 전문점이라고 간판 걸만 합니다.

라면을 넣어서 먹으니 맛이 더 풍부해졌습니다. 공기밥 2공기 뚝딱 하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별점 ★★★★★


백종원이 컨설팅해서 해줄만 합니다.

생고기 보다 국물이 달고 고기는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식당 위치



식당 운영시간 11:00 ~ 22:00


휴식시간 15:00 ~ 17:00


다들 백종원 솔루션 받은 김치찌개 맛보고 가시죠!

감사합니다.


SOSOHANBOX

성단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맛집 탐방 유타로 오코노미야키 라멘 후기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