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업데이트

LG전자, V10과 G4 모델 안드로이드 누가(안드로이드 7.0) 업데이트 취소 안내

반응형


LG전자는 오늘 고객센터 문의채팅에서 V10 사용자가 "LG V10 누가 언제 업데이트되나요?"라는 질문에 고객센터 답변은 "연구소를 통해 재차 확인받은 답변이다."라면서 "G4 및 V10 모델의 N-OS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확정되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이어서 "제품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스펙에 따라서, 최적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다 안정화 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 "해당 두 모델은 N-OS 업그레이드에 따른 안정화에 어려움이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소소한박스 블로그는 LG V10과 LG G4는 그 당시 플래그쉽 기종임에도 불구하고 업데이트를 안 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행위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LG 모바일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optimuslteuser/526730)


LG전자의 너무나 아쉬운 행보임을 알수있는 대목으로 보일 것입니다. LG전자의 충성스런 고객도 이젠 떠날 때가 되었나봅니다.


클리앙 및 LG전자 사용자 카페, 뽐뿌, DC인사이드, 루리웹, 디벨로이드 네이버카페 등에서는 업데이트 지원 종료에 따른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LG전자가 사용자에 대한 배려를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