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업데이트

구글플레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반응형

 

 

구글플레이 새로운 머티리얼 디자인 적용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store) 15.1.24부터 새로운 머리터리얼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초록 계통과 카드 디자인에서 전면 화이트 테마가 전체적으로 적용 됩니다.

기존 상단에 있던 탐색 탭이 하단으로 옮겨졌으며 플레이 뮤직은 탭에서 빠져 좌측 사이트바 메뉴 안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앱 다운로드 페이지 디자인도 바뀌었습니다.  이용등급과 통계가 상단에 표시되고 설치 버튼이 조금 아래로 내려와 가로 한 줄 전체를 차지하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또 기존 막대 형태로 표시되던 다운로드 진행 상황도 앱 아이콘을 둘러싼 원형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운로드

 

새 디자인은 플레이 스토어가 자동 업데이트 되면서 적용됩니다. 아직 적용이 안 된 상태라면 Apkmirror[#]에서 수동으로 15.1.24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APKMirror : https://www.apkmirror.com/apk/google-inc/google-play-store/google-play-store-15-1-24-release/

 

경       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어떠한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타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단 하나라도 요구하는 권한이 있다면 피싱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참고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