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IT 뉴스

[루머] Apple, 3월 행사에서 '아이패드프로2', 아이폰7 레드, 아이폰SE 128GB 출시

반응형

애플은 새로운 아이패드와 함께 대용량 128GB iPhone SE와 3월 행사에서 iPhone 7 레드와 iPhone 7+ 레드가 공개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발표했다.



익명의 소식통에 의하면 월요일에 iPhone 라인업에 대한 사소한 변화가 3월에 iPad Pro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에서 일어날 것으로 보고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애플이 워치 타워에 새로운 시즌 밴드를 출시 할 수 있음을 암시했다.


이 행사는 3개의 새로운 iPad와 새로운 플래그십 디자인이 될 수 있는 10.5인치 모델이 가장 두드러진 헤드라인이 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애플은 또한 태블릿 라인업의 최저 가격대인 iPad Air 2를 대체할 수 있는 더 저렴한 9.7인치 iPad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요일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7.9인치 iPad Pro를 선보일 수 있지만, iPad mini가 새롭게 출시 될 예정이 아니라는 초기 루머에 반하는 내용이다. 이 회사의 가장 작은 태블릿은 2015년 말부터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고 보고했습니다.



Macotakara는 이전에 iPhone을 위한 붉은 색 옵션을 보고했지만, 이전에 Apple은 올해 말에 "iPhone 7s"가 출시 될 때까지는 그럴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색상 중반 제품 주기를 추가하는 것은 예상되는 리뉴얼 이전에는 애플이 아이폰의 판매를 7개월 만에 끝낼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올해 소량 iPhone를 리뉴얼하기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 이후로 128GB iPhone SE의 경우는 놀랄 일이 아니다. 용량의 부족은 2016년 출시한 iPhone SE와 마찬가지로 A9 프로세서와 3D 터치 디스플레이가 없는 것과 같은 구성 요소를 애플이 고수 할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iPhone SE 64GB는 $449 가격에 책정되었습니다.


3월 행사는 애플이 12인치 맥북을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것은 지난 2년 동안 4월에 출시 한 마지막 두 모델과 일치할 것입니다.


Apple은 다가오는 "Space" 캠퍼스 2에 마무리 작업을 마무리하면서 3월 미디어 이벤트가 새로운 기업 본사에서 처음으로 개최 될 가능성이 있다. 이 회사는 또한 캘리포니아 주 San Jose에 있는 연례 Worldwide Developers Conferece인 6월에 iOS 11, macOS 10.13, watchOS 4 및 tvOS 11을 소개 할 예정입니다.


기사 원문: http://appleinsider.com/articles/17/02/20/rumor-apple-to-launch-ipad-pro-2-red-iphone-7-128gb-iphone-se-at-march-event

반응형